■ 코드

이전 쉐이더 코드 속 스니핏에서 사용했던 fullforwardshadows키워드를 제거했다.
추가한다면, 이 쉐이더를 사용하는 오브젝트는 포워드 렌더링(Forward Rendering)일 때, 모든 라이트로부터 그림자를 생성하는 상태가 된다.
해당 키워드가 없다면 Directional Light로부터만 그림자를 생성하고 Point Light이나 Spot light로부터 그림자를 생성하지 않는다.
[추가한 부분]
Lerp함수를 활용하여 Texture1과 Texture2를 선형적으로 섞어 사용하였다.
■ Scene

작업물들을 한 데 모아놓고 깔끔한 상태로 보고싶어서 GUIText를 띄워줄 컴포넌트를 작성하고 부착했다.
Texture 작업을 한 것은 Texture Mix Shader의 글자가 박힌 Plane 오브젝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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