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조
[main]
(1) 맵 생성판을 초기화 시켜준다.
- Board (맵 판떼기)의 초기화 함수는 맵 동적 생성 함수를 실행시켜준다.
그 외 부수적인 함수로 인자로 받은 Pos이 지나갈 수 있는 위치인지 판별하는 함수와 색깔을 칠해주는 함수가 존재한다.
(2) 플레이어 클래스를 초기화 시켜준다.
밑의 내용은 이동할 때 지나가야하는 타일들의 위치 정보를 벡터 컨테이너 담아주는 함수이다.
(3) 유니티의 deltaTime처럼 이전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의 차이를 인자로 player의 업데이트 함수를 실행시켜준다.
- 플레이어의 Update함수는 초기화 시점에 캐싱해놨던 Pos 값들에 따라 차례대로 이동하는 함수이다.
아래 MOVE_TICK 변수의 값을 설정함으로써 이동 딜레이 시간을 조절해줄 수 있다. 100이므로 0.1초마다 이동하도록 설정한 것이다. (1초는 1000ms이다.)
■ 실행
[참고 및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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