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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Game)/(2021) Unity RTS 포트폴리오

[Day 10-2] Space씬 필요 UI기능들 일부 구현

by 진현개발일기 2021. 7. 21.

[2021. 07. 21, Wed]

Space씬에서는 UI 버튼 클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중요한 기능들을 구현하려면 일단 큰 틀로 UI를 잡아놔야 할 것 같아서 UI를 먼저 꾸미고 배치를 하였다. 에셋 두세 개를 받고 색깔을 바꿔가며 조합을 하면서 만들었다.

 

기본 UI 배치

좌측 하단 아래 UI 버튼 3개가 있다.

1. 정치

2. 군사

3. 경제 이다.

 

(예) 정치 UI + '국내 법' 버튼 클릭 시 나오는 법 개정용 창

수치와 fillAmount는 임시로 놔둔 것이다. 나중에 실제 값을 받아 저런 형식으로 띄울 것이다.

 

 

 

(예) 군사 UI + 구매 창

 

(예) 군사UI + 배치 창

음.. 마음에 안 들지만 일단 기능을 빨리 구현해야 하니 꾸미고 싶은 부분은 프로젝트를 다 마무리하고 시간이 남는다면 해야 한다.

 

일단 시간이 늦었으니 내일 다시 또 속도를 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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