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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Game)/(2021) Unity RTS 포트폴리오

[Day 22-1] 핵 폭발 및 국제 관계 영향 구현 완료

by 진현개발일기 2021. 8. 3.

[2021. 08. 08, Tue]

 

[오브젝트 풀링 파티클 생성]

[ Instantiate Particles with Pooling method ]

미사일이 사라져도 파티클이 남아있을 수 있도록 국가 스크립트에서 오브젝트 풀링으로 핵을 생산할 때 파티클도 같이 생성한다.

To make eye-catching particles remained for awhile even after missiles disappear, the Nation creates particles(or dequeue from collection)

 

[ 적국을 핵 여러 개로 명중한 모습이다.  ]

[ footage of bombarding with array of Ballistic Missiles ]

중국을 가격한 모습이다. (제일 가까운 국가라서 쏜거니깐 오해하지 말길)
Player국가가 된 모습이다.

 

[ 핵 맞기 전 ]

[ Before I dropped bomb-shells ]

 

국제 관계 모습이다.

 

[ 핵 맞은 후 ]

[ After Nuclear Explosion ]

영토를 점령하면서 동시에 해당 국가 유닛들은 다 소멸된다.
리스트에서 중국이 없어졌다.

 

 

[ 인도를 대상으로 또 실험해봤다 ]

[전]
[후]
인도와 전쟁중이던 국가들의 적국 리스트에 인도가 없어졌다.

 

 

이제 남은건 디테일 부분이다. 중요한 기능들은 다 만들어놨다.

 

 

아 맞다. 핵 미사일 타입(도시, 부대)에 따른 영향이랑 요격미사일도 추가해줘야하는데 깜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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