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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Game)/(2021) Unity RTS 포트폴리오

[Day 22-2] 요격 유도 탄 및 핵 종류에 따른 영향 구현 완료

by 진현개발일기 2021. 8. 3.

[2021. 08. 03, Tue]

 

핵 미사일을 자주 사용하면 다른 나라들보다 쉽게 우위를 선점하기 때문에 제약을 걸을 필요가 있다.

Overuse of nuclear will put a nation steps ahead of others. So there needs to be restrictions.

 

고민을 해보고 생각해낸 방안책들은 두 가지인데 첫째로 특정 국가들(미국, 러시아)이 AI일 경우 요격탄을 발사한다.

I've come up with two preventions for this. one of them is to make certain countries intercept-skills-capable when they are AI.

 

둘째로 발사 직후 타겟 국가와의 관계는 급격히 안좋아지고 그외 다른 국가들와도 사이가 안좋아진다.

the other option is to make int'l ties with Player worse deteriorating relationship wtih Targeted Nation as soon as he makes a use of strategic missile.

 

[ 미사일 타입의 영향 ]

[ Impacts depending on the Nuclear Type ]

 

[ 요격 탄도 미사일 ]

[ Anti-Ballistic Missile ]

NuclearManager.cs
NuclearControl.cs
요격탄의 타겟을 차례대로 정해준다.

 

 

[ 요격 탄도 미사일 발사 모습 ]

[Footage of launching anti-ballistic missile ]

러시아
성공
한 발은 요격 하지 못했다.
요격 못한 한 발은 맞게되었다.
한 발 맞은 후 피 (1200 -> 900)
WorldBuilding.cs

[ 군대를 목표로한 미사일 ]

[ Military-targeting Missile ]

 

Before

 

 

After

 

2발을 맞았을 때다.

 

 

 

[ NuclearManager.cs ]

 

[ NuclearControl.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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